{Перевод на русский/ Слова/ Романизация} 인피니트(Infinite) – Beautiful

 

Милая моя красавица – я люблю тебя,

Просто глядя на тебя, просто думая о тебе,

Мое сердце так быстро бьется.

 

Даже когда смотрю на тебя, если закрою глаза –

Буду скучать,

Сможешь ли ты понять мое сердце?

В такой робкий день,

Ты, возможно, иногда ненавидела меня,

Иногда отталкивала меня.

Но я все еще буду петь тебе о своем сердце,

Петь той, кто всегда был рядом со мной.

 

Милая моя красавица,

Я люблю тебя,

Если закрою глаза -  от мыслей о тебе,

Мое сердце бьется и трепещет,

Милая моя красавица,

Я люблю тебя,

Я обещаю тебе, что всегда буду только с тобой,

Ох, люблю тебя ~

 

Помнишь ли ты день, когда мы впервые встретились взглядом?

Я буду петь тебе о своем сердце

И медленно приближаться к тебе.

 

Милая моя красавица,

Я люблю тебя,

Если закрою глаза -  от мыслей о тебе,

Мое сердце бьется и трепещет,

Милая моя красавица,

Я люблю тебя,

Я обещаю тебе, что всегда буду только с тобой,

Ох, люблю тебя ~

 

В ужасный момент нашего расставания,

Давай никогда не забывать о воспоминаниях, сделанных вместе,

Я приду к тебе,

И всем сердцем буду беречь тебя.

 

Милая моя красавица,

Я люблю тебя,

Если закрою глаза -  от мыслей о тебе,

Мое сердце бьется и трепещет,

Милая моя красавица,

Я люблю тебя,

Я обещаю тебе, что всегда буду только с тобой,

Ох, люблю тебя ~

——————

 

Слова:

Baby My Love Beautiful 나는 너를 사랑해
널 바라만 봐도 널 생각만
해도 내 가슴이 설레와

널 보고 있는 이 순간에도
눈을 감으면 난 그리운데
이런 내 맘을 넌 이해할까
수줍던 그 날처럼
가끔은 미웠었겠죠
때론 날 밀어냈나요
그래도 곁에 있던
네게 내 맘을 노래해요

Baby My Love Beautiful
나는 너를 사랑해
눈을 감아도 니 생각에도
두근두근 떨려와
Baby My Love Beautiful
나는 너를 사랑해
난 약속할게 니 곁에서만
영원히 함께할게 Oh Loving U

눈을 맞추고 바라봤던
그 날을 기억하나요
조금씩 네게 다가가서
내 맘을 노래해요

Baby My Love Beautiful
나는 너를 사랑해
눈을 감아도 니 생각에도
두근두근 떨려와
Baby My Love Beautiful
나는 너를 사랑해
난 약속할게 니 곁에서만
영원히 함께할게

이별에 아픔 그 순간에도
함께한 추억 잊지 않기로 해요
한걸음 너에게 내 맘을
담아서 니 곁을 지켜줄게

Baby My Love Beautiful
나는 너를 사랑해
눈을 감아도 니 생각에도
두근두근 떨려와
Baby My Love Beautiful
나는 너를 사랑해
난 약속할게 니 곁에서만
영원히 함께할게
Oh Loving U
—————-

Романизация:

Baby My Love Beautiful naneun neoreul saranghae
neol baraman bwado neol saenggagman
haedo nae gaseumi seollewa

neol bogo itneun i sunganedo
nuneul gameumyeon nan geuriunde
ireon nae mameul neon ihae halkka
sujub deon geu nal cheoreom
gakkeumeun miwosseot getjyo
ttaeron nal mireonaet nayo
geuraedo gyeote itdeon
nege nae mameul norae haeyo

Baby My Love Beautiful
naneun neoreul saranghae
nuneul gamado ni saenggagedo
dugeun dugeun tteollyeowa
Baby My Love Beautiful
naneun neoreul saranghae
nan yagsog halge ni gyeote seoman
yeong wonhi hamkke halge Oh Loving U

nuneul matchugo barabwatdeon
geu nareul gieog hanayo
jogeumssig nege dagagaseo
nae mameul norae haeyo

Baby My Love Beautiful
naneun neoreul saranghae
nuneul gamado ni saenggagedo
dugeun dugeun tteollyeowa
Baby My Love Beautiful
naneun neoreul saranghae
nan yagsog halge ni gyeote seoman
yeong wonhi hamkke halge

ibyeore apeum geu sunganedo
hamkkehan chueog itji anhgiro haeyo
hangeoreum neoege nae mameul
damaseo ni gyeoteul jikyeo julge

Baby My Love Beautiful
naneun neoreul saranghae
nuneul gamado ni saenggagedo
dugeun dugeun tteollyeowa
Baby My Love Beautiful
naneun neoreul saranghae
nan yagsog halge ni gyeote seoman
yeong wonhi hamkke halge
Oh Loving U
——————

Перевод на английский: pop!gasa

Перевод на русский: @elfish33

Слова: music.daum

Романизация:kromanized

Доб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

